정보/리뷰

전자담배 액상 Ice Cream Funwich 리뷰

PiTC 2016. 12. 11. 01:19

전자담배 액상의 시작은 주로 연초계열 맛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담배와 흡사한 맛으로 연초를 대체하기 위함이죠. 하지만 주구장창 연초계열 액상만 베이핑하다 보면 그만큼 금방 질리고 다시 연초를 찾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저 역시 연초계열만 맛보다가 금연을 실패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후에 관심도 없었던 디저트 계열을 찾아 베이핑해보니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오늘 리뷰게 된 VAPE D-LITES사의 디저트 액상 Ice Cream Funwich.


우선 VAPE D-LITES사의 간단한 소개 영상을 보시면 짧고 강하게 주력 액상 몇가지에 대해서 소개가 나옵니다.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 위치한 전자담배 액상 업체이며, 판매하는 액상의 종류는 상당히 적습니다. 디저트 계열의 액상만 제조하며 그만큼 다양함보다는 소량으로 맛있고 좋은 질의 액상을 베이핑할 수 있게 하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처음 택배상자를 받아서 오픈하자마자 박스자체에서 부터 달콤한 냄새가 코를 찔렀습니다. 액상병의 디자인 부터 어떤 맛인지 연상시켜주어 얼른 베이핑하고 싶은 욕구를 마구 자극했습니다.

뒷면(혹은 옆면)에는 QR코드가 있어서 스마트폰으로 찍어보니 공식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 QR코드의 활용도가 많이 줄어들었지만. 이 액상이 마음에 들어 정보를 얻고자 할때는 유용하기에 괜찮은 아이디어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디저트 계열의 액상을 판매하는 곳 답게 베이커리 아저씨(?) 로고가 인상 깊습니다.

디저트 액상은 니코틴이 없어도 즐길만 하지만 헤비베이퍼들에게 필수인 니코틴을 소량 넣기로 했습니다. 소량으로 2mg를 맞춰 넣고 충분히 잘 섞어 주었습니다.

베이핑하게 될 기기는 제 주력인 미니슈퍼탱크 + 아이스틱 피코 입니다.

액상맛을 적당히 진하게 느낄 수 있게 코일은 미니슈퍼탱크 코일 0.5옴33w로 조정했습니다.


무화량은 영상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모드기기에 적합한 정도의 무화량으로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약 3일 가량 이 액상을 다 소진할때까지 주구장창 베이핑해봤습니다. 첫 느낌은 제가 다시 베이핑을 시작할 때 처음으로 즐겼던 마더스밀크의 느낌이었습니다. 마더스밀크 자체를 좋아했던 액상이라 거부감 없이 지속적으로 베이핑할 수 있었고, 마더스밀크와 다른점이 점차 느껴졌습니다. 마더스밀크가 느끼함을 지속적으로 주는 느낌이라면 Ice Cream Funwich는 그 느끼함을 제거하고 산뜻함으로 대체한 느낌이었습니다. 공식사이트에서 하는 소개에는 달콤한 딸기 아이스크림, 도넛, 케이크라고 하는데 더 정확하게 표현하자면 산뜻한 딸기우유 느낌이었습니다. 달달한 액상을 좋아하시면 적극 추천해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도 역시 존재합니다. 액상을 모두 사용하게 된 3일째 되는 날에는 가습현상이 왔습니다. 다른 액상을 피울 때는 가습이 그리 빨리 오진 않았는데 Ice Cream Funwich만 주구장창 베이핑해서 그런지 가습이 빨리 오더군요. 극복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역시 다른 액상과 번갈아 베이핑하는 방법이 제일 좋습니다. 액상 총평을 정리하자면..

장점 : 만족할만한 무화량, 달달하고 산뜻한 딸기우유 - 디저트 액상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단점 : 빨리오는 가습현상, 특유의 딸기우유향으로 호불호 예상, 해외 구매의 불편함.

헤비 베이퍼라 약 3일도 안되는 기간만에 액상을 베이핑하여 아쉬웠습니다. 나중에 또 생각이 나면 충분히 구매하여 또 베이핑하고 싶네요.
본 리뷰는 개인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이루어진 리뷰로 다른 분들과의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