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 발표!

PiTC 2018. 5. 30. 12:48

한국닌텐도(주)(http://www.nintendo.co.kr)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와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를 2018년 11월 16일에 발매 및 「포켓몬 퀘스트」의 배포 결정에 대해 발표했다.

「포켓몬스터 레츠고・레츠고! 이브이」, 한국어 대응 발매 결정!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최신작이 Nintendo Switch에 처음으로 등장한다.
본작은 1998년에 GAME BOY용 소프트웨어로 발매된 「포켓몬스터 피카츄」를 바탕으로 플레이 방법 및 시나리오를 재구축한 작품이다. Nintendo Switch와 모바일 게임인 「Pokémon GO」의 특징을 합쳐, 완전히 새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포켓몬스터」가 탄생했다. Joy-Con™을 휘둘러서 손쉽게 포켓몬을 잡을 수 있으며, Nintendo Switch 특유의 나눔 플레이로 2인 플레이도 할 수 있다.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에서는 피카츄를,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에서는 이브이를 파트너로 삼아 함께 모험할 수 있으며, 각각의 작품에서는 포켓몬의 출현률 및 출현하는 포켓몬의 종류 등이 다르다.

타이틀 :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
발매일 : 2018년 11월 16일 (금) 예정
대응기종 : Nintendo Switch
장르 : RPG
희망소비자가격 : 각 64,800원



몬스터볼 PLUS

몬스터볼의 형태를 한 디바이스 「몬스터볼 Plus」가 등장했다. 모션 조작은 물론 램프가 다양한 색으로 빛나거나 진동 및 소리가 나는 등의 기능을 탑재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때 현장감이 높아져 본작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컨트롤러이다. 또한 컨트롤러의 기능 외에도 좋아하는 포켓몬을 본작에서 「몬스터볼 Plus」 안에 넣어서 현실 세계로 데려오는 것이 가능하다.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을 때에도 좋아하는 포켓몬과 함께 지낼 수 있으며, 게임 속으로 포켓몬을 돌려보내면 여러 가지 좋은 일들이 일어난다.

※「몬스터볼 Plus」는 소프트웨어와는 별도로 판매합니다.
※「몬스터볼 Plus」는 발매 시점에는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의 컨트롤러로만 사용 가능하며, 다른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품명 : 몬스터볼 PLUS
발매일 : 2018년 11월 16일 (금) 예정
대응기종 : Nintendo Switch
희망소비자가격 : 54,800원




Pokémon GO와의 연동

본작과 「Pokémon GO」를 접속하면 「Pokémon GO」에서 잡은 포켓몬들을 본작에 데려와서 함께 모험할 수 있다.
「Pokémon GO」와의 연계는 이뿐만이 아니라 「Pokémon GO」의 세계에서도 무엇인가가 발생하는 특별한 요소를 준비하고 있다. 상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몬스터볼 Plus」는 「Pokémon GO Plus」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식 PV 영상



게임 스크린샷

영상 및 개발사 코멘트로 확인할 수 있는 점은.
남녀 플레이 가능 / 1세대 관동지방 리메이크 / 본가가 아닌 외전 / 야생포켓몬 포획은 조이콘을 이용한 포켓몬GO와 같은 방식 / 배틀은 트레이너와가능 / 로컬 2인용 가능 / 같이 발매하는 '몬스터볼 PLUS'로 몬스터 포획 가능 / 포켓몬GO와 연동기능 / 출연 포켓몬 151마리 (+알로라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