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머언~~ 친척? 애기 돌잔치라 중계역 플루토 왔음.

인테리어는 괜찮음. 요새는 돌잔치 행사장이 다 이런식이구나..

근데.. 충격과 공포의 뷔폐음식... 진짜 맛이 너무 없다. 아니 맛이 없는게 아니라 모든 고기류에서 다 냄새가 심해서 먹기가 힘들정도... 몇몇개는 코만 대도 냄새가 확나고 기대했던 스테이크는 엄청 많이 받아놓고 냄새때문에 제대로 못먹음 ㅡㅡ 진짜 너무 심해서 사람에게 먹으라고 내 놓은건가 싶을 정도였음. 음식 개비추.

답례품으로 떡이랑 수건 받고 택시타고 집으로 ㄱㄱ

저녁엔 얌벼리 만나러~.~ 다이소 가서 녹제거제? 그런거 사고 매족먹으러 ㄱ

옥천매화족발 앞다리!! 와 진짜 양 엄청 많이 주고... 진짜 맛있음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다른 족발집은 못갈듯; 맛으로 갑 오브 갑. 별이랑 단둘이니까 소주 먹어드림.

매워서 주먹밥도 같이 먹는데 ㅋㅋ 먹다가 양이 많아서 족발 남김 ㅠ

웬 아주머니가 사탕주고 갔는데 도우미 노래방;;; 우리 아직 그런데 갈 나이 아닌데... 사탕도 츄파츕스인줄 알고 좋아했더니 애매한 짭퉁...?

흡연하러 나왔는데 혼다 3발이 붕붕이.. 우리동네에 아직 타고 다니시는 분들 많음ㅋ

2차로 노래방가서 잠깐 득음?? 하고 바이바이.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노원구 중계동 515-2 정안프라자 지하1층 | 플루토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