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6.10.12(수) 현대카드 수령 및 쌀벌레

피씨/16

by 피씨  2016. 10. 13. 10:50

본문

전날에 수령받은 현대카드를 사무실 와서 등록했다. 카드 등록 중에 느낀 건 현대카드 사이트와 어플 그리고 카드 모두 다 일체감이 좋고 같이 오는 브로슈어 등의 디자인도 미니멀하면서 훌륭하다. 다른 업체의 카드들도 현대카드의 디자인 정신을 본받아 난잡한 디자인이 아닌 심플하고 '사용하고 싶은 디자인의 카드'를 만들어 줬으면 하는 바람이다.

퇴근 후에 다음 프로젝트를 위해 신사역에서 미팅을 하게 됐다. 회사 이미지 + 저층 건물이라 엘리베이터가 없었고, 건물은 대체로 깔끔하고 좋았다. 다만 업무와 업무시간이 나와 조금 맞지 않아 고민이 많이 되는 프로젝트.. 게다가 최소 6개월~1년짜리 장기 프로젝트라 고민이 많이 된다. 조금 더 생각해보고 결정해야겠지.

집에 오니 반겨주는 건 쌀벌레. 쌀을 한 며칠 정도 포대자루 채로 밖에 내놨더니 하루에 수십 마리씩 집 천장에 붙어있다.. 그래서 쌀벌레 퇴치법을 찾아봤다.

1. 홍고추/마늘/숯/알코올/은행잎/계핏가루 중 하나를 쌀과 같이 보관하면 퇴치하는데 효율적이다.
2. 밀폐된 용기에 쌀을 보관하면 번식 및 퇴치에 효율적이다.

이 두 가지만 알고 있어도 효과적이라고 한다. 나는 누나가 만들어준 천연 벌레 퇴치 모기 스프레이 이용 및 쌀을 락앤락 통에 담아 냉동실에 넣어버렸다. 밖에 이미 나와버린 녀석들은 신나게 스프레이로 쫓아 내버리고 휴지로 죽이고 하다 보면 언젠간 없어지겠지.. ㅠ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