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씨/16

16.12.30(금) 왕십리

피씨  2016. 12. 31. 13:36

아침부터 블루스크린이 자주 떠서 스트레스가...

덴마 지로편에서 이 장면 하나를 위해 참고 봤던게 모두 보상받은 느낌. 덴마는 진짜 일본의 어느 만화와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명작이라고 느껴진다. 그리 좋아하던 원피스가 하찮게 느껴짐.. "자기 자신을 구하는건 결국 자기 자신 밖에 없다. - 덴마" 크.. 양형 짱.

사람의 마음이라는 건 말이야. 아무리 최선을 다해서 진심으로 정성을 쏟는다고 해도 반드시 얻을 수 있는 게 아냐.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 안돼. 그러지 않으면 애초에 얻을 수가 없는 거니까. 결과를 보장받지 못한다는 걸 알면서도 전부를 걸어야 한다는 말이야. - 가담항설

+ 이 말을 조금만 더 일찍 가슴에 새겼다면..

퇴근 후에 왕십리 명동피자에서 간단하게 선택장애 메뉴를 먹고

마트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마음에 드는 스피커.. 미쳐따 미쳐써 돈 많이벌면 사고 싶다.

왕십리 가차샵에 너무 가보고 싶어 들렀다.

이렇게 잠들어 있는 이쁜 아이들을 가지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으나-

몬스터볼이 너무 귀여워 뭐에 홀린듯 뽑아봤다.

난 몬스터가 튀어나올 줄 알았는데 왠 스탬프가 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인 기분.

왕십리 전철 옆에 이런 이쁜 문구도 있고.. 왕십리 자주 와보진 않았으나 길거리에 나름 이쁜 듯.

옆에 카페에서 아이스 라떼 한잔 마시고 여유 부리다가 밖에 나옴.

이 벽화를 보고 단지 이쁘다고만 생각 했지만, 사실 어마어마한 뜻이 숨겨져 있는 것 같다.

말할 기회를 놓쳐서 좋았고, 가능하면 죽는 그 순간까지 모든 기회를 놓칠 참이었어. 근데 그러면 안되는 거였어. - 도깨비
도깨비 다운 받아보고 오랜만에 아이리스 땡겨서 한편보고 잠 ZzzzZzz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성동구 행당동 19-34 1층 | 커피베이 한양대점
도움말 Daum 지도

'피씨 > 16'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해를 마무리 하며 2016년 5대 뉴스  (0) 2017.01.02
16.12.31(토) 건대 마지막 날  (0) 2017.01.02
16.12.30(금) 왕십리  (0) 2016.12.31
16.12.29(목) 회기 모임  (0) 2016.12.30
16.12.28(수) 타로카드  (0) 2016.12.29
16.12.27(화)  (0) 2016.12.28
내 성격 유형 - 정의로운 사회운동가  (0) 2016.12.27
16.12.26(화)  (0) 2016.12.27
16.12.25(일) 크리스마스  (0) 2016.12.26
16.12.24(토) 크리스마스 이브  (0) 2016.12.25
16.12.23(금)  (0) 2016.12.25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