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리뷰

전자담배 캉얼테크 스타터킷 탑박스 미니

PiTC 2016. 10. 18. 11:48

처음으로 구매한 박스형 가변 모드 기기 탑박스 미니. 캉얼테크에서 서브 박스 미니를 업그레이드해서 출시했다.
구매한지는 벌써 반년이 다 되어감. 당시 직장 상사분이 하얀색을 샀기에 나는 블랙을 구매했다.

카토 마이저(탑탱크), 기기(탑박스) / SS 코일(0.5옴), 크랩톤코일(0.5옴) ,니켈 코일(0.15옴), RBA 세트 (오가닉 코튼 솜, 드라이버, 나사, 코일), 제품 설명서, 테플론 테이프(배터리 부착용), 정품 인증서, USB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다.

기기 자체는 약 6만 원대로 형성되어 있지만, 18650 배터리는 따로 구매해야 한다. 개인적으로 LG HE4 추천.

총 3가지의 에어홀을 제공하는데, 탑박스 미니는 입 호흡(입 호흡에 허당이다.) 보다는 폐호흡에 최적화되어 있으니, 제일 크게 열고 베이핑 하는 것을 추천한다.

사용법은 상단에 제일 큰 버튼을 5번 누르면 기기를 on/off 할 수 있고, 누르고 있으면 가열되어 흡입이 가능하다. 제일 큰 버튼을 3번 누르면 모드를 바꿀 수 있다. 와트 모드 온도 모드 등등.. 보통은 와트 모드를 제일 많이 사용하게 된다. 작은 버튼 2개는 와트를 조절하거나 온도 모드일 때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그리고 작은 버튼 2개를 동시에 누르면 액정 화면을 반대로 돌릴 수가 있다.

탑탱크 - 크기 : 22파이, 64mm / 액상저장 : 약 4ml / 상부&하부 액상 주입 가능
탑박스 - 크기 : 82 x 39 x 22mm / 전력 : 7W - 75W / 저항 : 0.1옴 부터 - / 온도 조절 기능 / Ni(니켈), Ti(티타늄), SS, NiCr / 510타입 / 마이크로USB 포트 (안드로이드 충전기)

이미 사용 중인 녀석이다 보니 세월의 흔적이 조금 있다. 모드 입문자에게 좋다는 말에 덜컥 구입하고, 여태 잘 사용 중이다.
주변 사람들의 추천대로 모드 기기 입문자에게 적당한 가격에 추천해줄 만하다. 다만 관리를 제대로 안 해주면 하부에 누수가 생길 수 있으니, 액상을 충전할 때 하단 에어홀을 충분히 막아주고 주입하거나 아니면 하부 액상을 추천한다. 그리고 액상은 너무 묽은 것보단 점성이 좀 있는 액상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