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리뷰

전자담배 아스파이어 무화기 노틸러스 미니 + 오벨 모드기기 미니 아이스틱

by PiTC 2016. 10. 18.

이고원 서브탱크 나노 조합과 맘먹는 노틸러스 미니, 미니 아이스틱 조합. 이고원섭탱이 폐호흡 휴대성에 탑이라면 노틸러스는 입 호흡 휴대성에 탑 기기이다. 미니 아이스틱이 아니라 이고원 미니에 물려줘도 충분히 매력적이다. 다만 밀어주는 힘이 조금 약하다는 느낌이라, 이고원보다는 미니 아이스틱에 물려줬다.

구성품은 노틸러스 미니 (카토 마이 저, 기성용 젠더, 여분 코일 1개, 설명서) + 미니 아이스틱 배터리 + 추가적으로 보호 그물 경통은 따로 구매해야 한다. 떨어트리면 깨질 것 같은 노틸러스의 외관 때문에 그물 경통은 따로 구매했다. 매우 만족.

미니 아이스틱은 회사 상사에게 쓰던 것을 선물 받아서, 흠집이 많다. 박스형 가변 치고는 굉장히 미니미니함. 이고원섭탱 같이 휴대성을 중요시한다면, 추천해줄 만한 조합이다.

사용법은 네모 버튼으로 흡입할 수 있고 하단 세모 버튼으로 볼트 수를 조절할 수 있다. 네모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흡입한 시간이 나오고 버튼을 때면 배터리 잔량이 나온다. 네모 버튼 말고도 세모 버튼으로 볼트 수를 조절하면 화면에 표시가 된다.
에어홀은 작은 구멍부터 큰 구멍까지 총 4단계가 있고, 주로 1,2 단계의 작은 구멍 위주로 흡입하는 게 맛 표현에 좋다.

노틸러스 미니 - 지름 : 19mm / 액상저장 : 약 2ml / 하부로 액상 주입 가능
미니 아이스틱 - 크기 : 32.5mm x 21mm x 52mm / 전압 : 3.3V - 5.0V / 용량 : 1050mAh (체감은 800정도..?) / 전력 : 최대 10W / 스레드 타입 : 510스레드 / 색상 : 블랙, 실버, 레드, 블루

노틸러스 미니, 한동안 기성 입 호흡계에 끝판왕이었다. 입 호흡에 끌린다면 충분히 추천하나, 최근에는 노틸러스 X라는 신형이 나와서 대체적인 평가로는 더 맛있다. 가 있다. 하지만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입 호흡을 즐기고 싶다면 한 번쯤 구매해볼 만하다고 생각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