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리뷰

구로디지털단지 참치요

피씨  2016. 10. 13. 11:21

저렴한 가격에 참치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참치 상태가 최상급은 아니지만 가격에 비하면 중급 정도는 되는 듯. 가게 분위기는 테이블에 불판이 있어서 고깃집인가? 하는 느낌이지만, 나쁘진 않았다. 그냥저냥 나쁘지 않은 가격에 참치에 소주 한잔하면 딱 좋을 곳이다. 엄청 맛있는 참치! 하고 기대하고 갈 정도는 아니니,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맛을 원한다면 적당할 곳.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구로구 구로동 1126-35 | 참치요 구로디지털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blog.lkkkorea.com BlogIcon 소스킹 세상에... 연어가 저렇게 통통하다니....!!!
    완전 연어 덕후인데... 게다가 집근처라니!! 왜 몰랐을까요???ㅎㅎㅠㅠ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번 주말에 꼭 한 번 방문해 봐야겠어요 ㅎㅎ
    2016.10.14 17:25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pitc.tistory.com BlogIcon 피씨  가격대비 맛도 괜찮아요! 근처시면 가보시는것 추천합니다 ㅎㅎ 전 하도 술에 취해 먹어서 기억이 가물가물.. ㅠㅠ 2016.10.14 17:27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