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

닌텐도 스위치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 체험판

PiTC 2018. 5. 25. 19:16

2018년 5월 25일부로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 체험판을 북미/일본 E샵에서 다운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E샵에서 설명으로는 체험판 참여 후 저장 파일을 유지할 경우 추후 출시되는 정식버전에서 마리오 클래식 복장이 열린다고 합니다. 체험판 플레이 가능 시간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6월 2일 10:00 ~ 6월 6일 15:59 이라고 합니다. 게임 용량은 394mb! (닌텐도 스위치 카페 '서울ll깊은불꽃'님 정보) 

게임에 접속하면 메뉴가 "온라인 토너먼트 / COM과 연습 경기 / 플레이 방법 / 옵션"이 있습니다. 현재 온라인 토너먼트와 COM과 연습경기 메뉴 부분은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플레이 방법메뉴로 들어오면 "기본 샷 연습 / 새로운 샷 연습 / 조작과 팁" 메뉴가 있습니다. 기본 샷 연습 메뉴와 새로운 샷 연습 메뉴는 실행이 되지 않고 조작과 팁 부분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작과 팁 메뉴에 들어오면 "규칙 / 메뉴 / 기본 샷 / 에너지 / 플레이 팁" 메뉴가 있습니다. 각각 메뉴에 들어가면 이미지와 텍스트로 여러가지 조작과 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규칙]


[메뉴]


[기본 샷]


[에너지]


[플레이 팁]


[옵션]

마지막으로 옵션으로 들어오면 여러 메뉴가 있는데 on/off 가능한 메뉴는 "시합 중 BGM / 토너먼트 실황 중계 / 자이로 조작 / R버튼 조작"이 있습니다. 구속은 km/h와 mph로 변경 가능하며, 라켓은 오른손과 왼손으로 교체 가능합니다. L버튼 좌우조작 및 상하조작은 노멀이나 반전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 체험판 현재 나온 부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하루 빨리 6월 2일이 되어 직접 플레이 해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