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화마을에서 유일하게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철판목장.

내부는 조금 좁지만, 내부 테이블과 테라스 테이블이 있고 분위기는 깔끔하고 좋다. 직원분들도 친절하다.

고급 스테이크집이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스테이크에 비하면 월등히 저렴하고 맛도 더 좋고 양도 많다. 굳이 멀리 가서 비싼 거 먹을 필요가 없다. 낙산 거주자라면 더더욱 가까운 곳에 맛 집이 있다. 낙산에 놀러 온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고기는 리필이 안되지만, 밥과 국은 무제한 리필이다. 아 물론 물도 무제한이겠지.

고기나 나오면 기름이 튀는 것 방지로 종이가 씌워져서 나온다. 숙주와 스테이크의 조합. 소스도 뿌려주며 먹고.. 이것저것 시켜 먹어봤는데 먹어본 것 중에서 추천 순서는 토시살 > 트리플 레어 > 부채살 정도. 

개인적으로는 토시살이 제일 맛있었고 비슷하게 트리플 레어 햄버그스테이크도 괜찮았다. 부채살은 조금만 더 익혀 주셨으면 좋았으련만.. 아쉽다. 그래도 대체적으로 실패한 것 없이 다 맛있는 편이라서 만족한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이화동 9-444 | 철판목장 이화마을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eddyjay.tistory.com BlogIcon EDDYJAY 사진보며 글 읽다보니 군침이 한가득 고이네요. 처음 방문한 블로그인데 깔끔하고 소재도 좋아 마음에 듭니다. 시간나는 대로 종종 드릴께요. ^^ 즐거운 주말 되시길~~~ 2016.10.14 19:40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pitc.tistory.com BlogIcon 피씨  심플함을 모토로 삼았어요~ 감사합니다 ^^ 저도 종종 들릴게요! 2016.10.14 22:09 신고
댓글쓰기 폼